연예
‘꼰대인턴’ 김응수X한지은, 부녀 사이였다…박해진 ‘깜짝’ [M+TV인사이드]
입력 2020-06-18 09:58 
‘꼰대인턴’ 김응수 한지은 부녀 사이였다 사진=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캡처
‘꼰대인턴 김응수와 한지은이 부녀 사이였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연출 남성우‧극본 신소라‧제작 스튜디오 HIM)에서는 가열찬(박해진 분)을 놀라게 만드는 대박 반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열찬은 이만식(김응수 분)과 이태리(한지은 분)가 부녀관계라는 비밀이 밝혀지면서 멘붕에 빠졌다.

가열찬과 이만식은 위태롭게 생명을 붙잡고 있던 국밥집 사장의 부고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두 사람 모두 당시 국밥집 사장의 극단적인 선택이 자신 때문이라는 죄책감을 느끼고 있었지만, 이내 서로 속내를 고백하며 트라우마를 조금씩 극복해 갔다.


이후 가열찬은 핫쭈꾸면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마트 핫쭈꾸면 시식 코너에서 프로모션을 펼치던 이태리의 먹방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매출은 다시 상승세를 탔다. 핫쭈꾸면 위기는 극복했지만, 가열찬은 구자숙(김선영 분)의 꿍꿍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방송 말미 가열찬은 또 한 번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됐다. 이만식의 아내 고선녀(정경순 분)가 준수식품에 찾아오면서 남편이 이사가 아닌 인턴이란 사실을 알게 됐다. 또한 같은 사무실에 있던 이태리를 보고 또 한 번 경악했다.

알고 보니 이태리는 이만식과 고선녀의 딸이었다. 두 사람이 부녀 사이라는 비밀이 밝혀지면서 전개는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거듭되는 반전의 반전 속에서 가열찬이 어떻게 마케팅영업팀을 다시 이끌어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