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쿠우쿠우, 여름 신메뉴 `쿠우쿠우 쿡캉스` 출시
입력 2020-06-18 09:01 
쿠우쿠우 여름 신메뉴 포스트[사진=쿠우쿠우]

쿠우쿠우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QooQoo)는 여름 신메뉴 '쿠우쿠우 쿡캉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쿠우쿠우 쿡캉스'는 세계 여러 국가의 선호도 높은 메뉴를 쿠우쿠우만의 맛과 색으로 재해석한 신메뉴 7종(▲연어장 초밥 ▲페타 수박 샐러드 ▲차모로 바비큐 ▲카오팟카이 ▲시리얼 치킨 ▲펑리수 케이크 ▲땡모반 슬러시)으로,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쿠우쿠우만의 여름 맛기행을 떠날 수 있다.
연어장 초밥은 일본 '사케동(연어덮밥)'을 응용한 요리로, 조리된 소스에 재운 연어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초밥 메뉴다. 페타 수박 샐러드는 짭짤한 맛의 페타 치즈와 달콤새큼한 수박과 블루베리, 애플민트의 산뜻한 향을 가미한 지중해풍 과일 샐러드다.
차모로 바비큐는 미국 괌의 전통 조리법을 응용한 메뉴로, 조리된 소스에 재운 삼겹살을 170도로 예열된 오븐에 굽고 새콤한 맛의 소스를 더해 재탄생시킨 삼겹살 바비큐다. 카오팟카이는 태국 대표 요리인 '카오팟'을 모티브로 다양한 야채와 닭다리살, 칠리 소스를 함께 볶은 칠리 닭고기 볶음밥이다. 시리얼 치킨은 싱가포르 내 햄버거 프랜차이즈의 로컬 신메뉴를 착안해 만든 메뉴다. 촉촉한 닭다리살과 시리얼의 바삭함이 만나 특제 치즈 시즈닝으로 맛의 풍미를 더했다. 펑리수 케이크는 대만 대표 간식 '펑리수'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파인애플 잼을 이용해 재해석한 요리다. 땡모반 슬러시는 태국 대표 음식인 '땡모반'을 응용한 메뉴로, 올여름 태국풍 수박 주스를 쿠우쿠우에서 맛볼 수 있다.

쿠우쿠우는 이번 '쿠우쿠우 쿡캉스'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외식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세계 여러 국가의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고안한 신메뉴"라면서 "쿠우쿠우는 고객님께 항상 신선한 메뉴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지역 사회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전국 매장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전국 가맹점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지난 2~3월 가맹 로열티를 100% 지원한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news@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