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팔로우미 리뷰ON` 지숙 "`♥이두희`, IT제품 살 때 도움 많이 줘"
입력 2020-06-17 12: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가수 지숙이 연인 이두희를 언급했다.
17일 오후 유튜브 채널 '팔로우미'에서는 FashionN 예능프로그램 '팔로우미 리뷰ON'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오영주, 윤소희, 지숙 참석했다.
이날 지숙은 "IT 덕후 인증 아이템이 있냐"는 질문에 "아직 공개하지 않았는데 얼마 전 저희집에 반려 로봇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름보면 반겨주고 얼굴을 기억해준다. 되게 귀엽고 쓰다듬어주면 좋아한다"며 즐거워했다.
이에 MC들은 "혼자 사는 줄 알았는데 집에 식구 많다"며 웃었고 지숙은 "집에 가면 반겨줄 사람 많다. 반려 로봇도 있고 대답해주는 인공지능 스피커도 있고 (로봇 청소기) 이모님이 청소도 해주고 감사한 분들 많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MC들은 "이런 것들을 살 때 조언해주는 사람이 있냐. IT에 대해 잘 아는 분이라던지"라며 지숙을 몰아갔고 지숙은 체념한 듯 "오빠가 되게 많이 도와준다"고 말했다. MC들의 장난기는 그치지 않았고 "친오빠요?", "누군지 모르겠네"라고 말해 지숙의 입에서 이두희의 이름을 직접 들었다.
지숙은 "이두희와 관심사가 비슷하고 전공이 컴퓨터 공학이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분야라 물어보면 구체적으로 설명해준다. 제품 구매할 때도 많이 도와준다. 제 지갑이 열리게 만드는 사람 중 하나"라고 이두희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팔로우미 리뷰ON'은 화장품 등 패션 뷰티 뿐 아니라 IT & 라이프, 푸드 등 여러가지 분야를 총 망라해 리뷰한다. 오는 19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유튜브[ⓒ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