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예매율 1위, 극장가 활기 불어넣나
입력 2020-06-17 11: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오늘(17일) 개봉한 디즈니 픽사의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대한민국 대표 예매사이트를 강타하며 ‘겨울왕국 2 이후 7개월 만에 애니메이션으로서는 처음으로 전체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결백 ‘사라진 시간 등 쟁쟁한 한국 영화 라인업을 제치고 대한민국 대표 예매사이트를 모두 강타하며 올해 최고의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탄생을 알렸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개봉 첫날부터 영진위 통합전산망,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맥스무비 등 대한민국 대표 예매사이트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로서는 ‘겨울왕국 2 이후 7개월 만에 처음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하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겨울왕국 시리즈로 전 세계 애니메이션 흥행에 새로운 획을 그은 디즈니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향한 대한민국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올여름 대한민국 극장가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숨통을 트이게 할 것이다.
‘인사이드 아웃 ‘토이 스토리 4 등 디즈니 픽사 작품이 여름 시장에서 놀라운 예매 및 흥행 강세를 보여준 만큼,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디즈니 픽사의 전매특허 폭풍 감동 스토리로 올여름 극장가에 새로운 기적을 만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과 발리(크리스 프랫)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온전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로 절찬 상영중이다.
skyb184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