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정 웰메이드, 무더운 여름 필수템 `린넨` 컬렉션 선보여
입력 2020-06-17 10:17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는 여름을 맞아 '린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린넨 컬렉션에는 100% 린넨 소재를 활용한 셔츠부터 최적의 비율로 폴리를 더해 신축성을 높인 폴리 혼방 티셔츠까지 린넨 소재를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린넨 100% 솔리드 셔츠'는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린넨 100% 소재로 특유의 은은한 광택과 자연스러운 질감이 고급스럽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로 워싱 가공 공법을 적용해 린넨 특유의 성긴 조직감 대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긴 팔 기장은 뜨거운 자외선과 차가운 에어컨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색상은 은은한 컬러감의 블루, 그린, 화이트 등 총 6 종류다.
인디안의 '솔리드 린넨 베이직 반팔 셔츠'는 캐주얼한 착장에 입기 좋은 100% 린넨 소재의 '슬림핏' 반팔 셔츠다. 화이트, 네이비, 블루, 라이트 그린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컬러 면바지나 데님 등 어떤 팬츠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조금 더 실용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폴리 혼방 린넨 소재의 티셔츠를 추천한다. 인디안의 '린넨 그라데이션 카라 티셔츠'는 린넨에 폴리를 더해 신축성을 높였으며 청량감을 자랑한다. 톤온톤 컬러의 세련된 브라운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린넨 컬렉션을 포함 여름 상품을 50%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