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임영웅 생일에 `이제 나만 믿어요` 뮤비 선물
입력 2020-06-16 16:4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트로트 스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팬들의 축하와 기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가 모델로 활약중인 매일유업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16일 매일유업은 컵 커피 바리스타룰스 모델 임영웅을 위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 이날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우승자에 주어진 특전곡. '진' 임영웅을 위해 조영수가 작곡, 발매돼 사랑 받았다.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CF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제작했다. 그동안 임영웅이 바쁜 스케줄로 찍지 못했던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 신규 CF와 함께 공개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들 성원에 힘입어 좋은 모델을 선정할 수 있었다"며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 임영웅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는 팬들의 강력 추천으로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 큰 화제가 됐다. 팬들이 임영웅이 평소 바리스타룰스를 즐겨 마신다며 업체에 모델로 추천했고, 업체 측은 고른 연령대에 두루 사랑받는 임영웅의 스타성을 고려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뮤직비디오와 바리스타룰스 새 CF 공개를 기념해 '그맛 챌린지' 경품 이벤트를 연다. 경품은 임영웅 일대일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 등이 마련됐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