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싹쓰리 효과, ‘놀면 뭐하니?’ 3주 연속 土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
입력 2020-06-16 14:16 
싹쓰리 효과 ‘놀면 뭐하니?’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싹쓰리 효과 덕분에 ‘놀면 뭐하니?가 3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16일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6월 2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9.01%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또한 비드라마 전체 8위, 3주 연속 동영상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 유산슬, 라섹, 유르페우스, 유DJ뽕디스파뤼, 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리 멤버 유재석, 이효리, 비(정지훈)가 서로의 성향 파악을 위한 MBTI 검사부터 1차 블라인드 데뷔곡 선정을 진행하며 그룹 데뷔를 위해 박차를 가했다.


또한 오는 20일 오후 방송에서는 싹쓰리가 더 많고 강력한 데뷔곡 후보들을 들어보고 ‘슈스스 한혜연을 만나 스타일링을 준비할 예정이다. 올여름을 싹 쓸 노래가 탄생할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복면가왕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이 6월 2주 TV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MBC가 비드라마 부문 방송사 순위에서 지난 4월 1주부터 11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