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영웅생일축하해”…영웅시대의 ‘웅탄절’ 기념 특급 선물 [M+이슈]
입력 2020-06-16 10:03 
임영웅생일축하해 사진=TV조선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임영웅생일축하해라는 키워드로 그의 생일을 기념했다.

16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임영웅생일축하해라는 키워드가 등장했다.

이날 생일을 맞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진 출신 임영웅을 축하하고자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로 보인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감성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을 만큼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로 많은 이를 눈물 흘리게 했고, ‘바람 ‘보랏빛 엽서 ‘배신자 등으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후 지난 4월에는 우승 특전인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 부드러운 보컬과 잔잔한 감동, 묵직한 여운을 남긴 바 있다.

또한 커피, 자동차,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은 물론, ‘아는 형님 ‘77억의 사랑 ‘뭉쳐야 찬다 ‘라디오스타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점잖은 리액션, 유쾌한 입담도 자랑했다.

한편 이날 오후 임영웅은 생일을 맞아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