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준Q 입대발표 “남들보다 늦게 가 민망, 잘 다녀와 좋은 모습 보여드릴 터”(전문)
입력 2020-06-16 01:00 
준Q 입대발표 사진=DB
마이네임 준큐가 입대한다.

준큐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할 말이 있어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6월 22일부로 군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늦게 소식을 전해드린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남들보다 조금 늦게 가는 것 같아 조금 민망한 마음도 있는 것 같네요. 그동안 앞으로의 활동과 현실적인 벽 앞에 서서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은 소통을 못한 것 같아 마이걸 여러분들, 팬분들에게 미안한 마음 뿐이에요”라고 전했다.

더불어 그 고민들에 대한 마침표를 잘 찍었고 잠깐 뒤로 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오려 합니다”라고 언급했다.


끝으로 성실히 건강하게 잘 다녀와서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날도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준Q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마이걸 그리고 팬 여러분들.

전할 말이 있어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6월 22일부로 군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늦게 소식을 전해드린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남들보다 조금 늦게 가는 것 같아 조금 민망한 마음도 있는 것 같네요. 그동안 앞으로의 활동과 현실적인 벽 앞에 서서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은 소통을 못한 것 같아 마이걸 여러분들, 팬분들에게 미안한 마음 뿐이에요.

그래도 그 고민들에 대한 마침표를 잘 찍었고 잠깐 뒤로 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오려 합니다.

일단 성실히 건강하게 잘 다녀와서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날도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