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네오플,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입력 2020-06-15 13:18 
[사진 제공 = 네오플]

네오플은 2020년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기술지원, 해외사업, 멀티미디어, 경영지원, 웹 등 PC 온라인과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직군이다. 학력이나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와 서울 지사다.
지원 서류는 다음달 3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서류 검토와 테스트,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네오플은 이번 채용과 관련해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를 개최한다.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별 강연와 채용 상담 등이 열린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송재덕 네오플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멋진 사람들이 멋진 것을 만들어 낸다'는 믿음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라며 "네오플과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보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네오플은 지난 2005년 전세계 약 7억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기 온라인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를 출시했으며 '사이퍼즈', '이블팩토리', '애프터 디 엔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네오플 제주 본사는 제주 이외 지역에서 채용되는 모든 인원에게 사택 또는 주거비를 지원하는 주거 지원 제도를 포함해 매월 직원과 배우자, 자녀 대상 항공 마일리지 지급한다. 또한, 사내 식당에서 중식과 석식을 무료 제공하며 사내 어린이집 운영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배윤경 기자 bykj@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