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국인의 노래’, MC 최수종X첫 게스트 김호중 확정…6월26일 첫 방송 (공식)
입력 2020-06-12 21:01 
‘한국인의 노래’ MC 최수종 첫 게스트 김호중 사진=KBS
‘한국인의 노래 MC로 최수종이, 첫 게스트로 김호중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첫 방송 되는 KBS 예능프로그램 ‘한국인의 노래-노래를 배달합니다(이하 ‘한국인의 노래)가 방송 일자를 확정짓고, 매주 금요일 한주의 마무리를 훈훈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국인의 노래는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과 노래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MC 최수종이 사연주인공의 삶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주인공만을 위한 특별 편곡을 배달해주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MC최수종은 국민배우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않은 특유의 친화력과 공감능력으로 사연주인공의 노래와 사연에 깊이 몰입하는 모습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의 일손돕기를 자처하는 등 ‘체험 삶의 현장을 방불케 하는 능숙한 일솜씨를 선보이며 국민 배우에서 국민 알바의 별칭까지 노리고 있다.


첫회 특별게스트로 출연한 ‘트바로티 김호중 역시 사연 주인공의 사연에 깊이 공감하며 특별한 노래선물을 남긴다. 본인 역시 어려운 환경에서 노래의 꿈을 키워왔던 사람이었다며 한국인의 노래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좌절하지 않고 노래의 기회를 얻었으면 하는 감상을 전한다.

아이돌과 트로트 일색인 음악 시장에 4, 50대 시청자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힐링이 될 음악 예능이 될 수 있을지 ‘한국인의 노래에 귀추가 주목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