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 인타임즈인,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문 교육·컨설팅 기업
입력 2020-06-12 10:01 

인타임즈인(In Times In)은 고객의 역량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23년 교육 전문기업이다. 국내외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및 해외유학시험 대비, 주니어 영어독서 통합교육 등 세대별 체계적인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한다.
사명 '인타임즈인(In Times In)'이 뜻하는 'Insight x Innovation'은 통찰력과 혁신을 토대로 최고의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인타임즈인은 비즈니스 영어 브랜드 'SPEP(에스피이피)'를 비롯해 유학시험전문 브랜드 '원스탑프렙(One-Stop Prep)'과 주니어 영어독서 브랜드 '100 CLASSICS'를 운영 중이다. 글로벌 R&D센터를 통해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주력 중이다.
인타임즈인은 고객의 특성과 기업의 업종, 직군 등을 고려한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내세운다.

또 4차산업혁명시대 흐름에 맞춘 투자도 지속하고 있다. IT 기업뿐 아니라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인공지능(AI)을 도입하는 등 향후 AI를 활용해 기업 활동을 혁신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관련 전문가 양성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사업분야와 연계한 사회공헌도 진행하고 있다. 해외유학 입시전문 교육 브랜드 원스탑프렙을 통해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 입상자와 소외계층 학업 우수학생 등 매년 우수학생들을 선정해 장학금 지급 및 무료 입시 컨설팅을 제공한다. 청소년 모의 UN 등 글로벌 포럼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외에 글로벌 영어교육 브랜드 100 CLASSICS과 원스탑프렙을 통해 정기적으로 엄마마음 자선바자회를 후원하고 있다. 바자회 수익금은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 제공과 저소득층 아이들의 주거환경 개선 및 의료비와 생필품 지원에 쓰인다.
이용훈 인타임즈인 대표는 "교육 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과 고객사의 성장에 기여하고 이를 기반으로 교육 시장 변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규리 기자 wizkim6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