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터뷰’ 제시의 예측불가 질문공세...‘카리스마’ 김영철 반응은?
입력 2020-06-11 17:29  | 수정 2020-06-11 17: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사딸라!로 익숙한 카리스마 대배우 김영철이 '제시의 쇼!터뷰'에 출연한다.
SBS 모비딕은 6월 11일 '제시의 쇼터뷰' 김영철 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구독자 11만 명이 넘는 김영철은 궁예의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나 김두한의 사딸라” 등의 장면이 인터넷상을 통해 다시금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쇼터뷰'의 호스트 제시는 초대 게스트 김영철과의 원활한 인터뷰 진행을 위해 발음연습도 하고 영상도 찾아보는 등 메인MC답게 책임감을 갖고 열정적인 자세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영철을 당혹스럽게 한 기상천외한 글로벌 인터뷰부터, 국내최초 발로 대화하는 발 인터뷰까지 거침없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평소 배우 욕심이 있는 제시는 김영철에게 직접 김두한 연기를 배워보고, 김영철은 제시 특유의 파워풀한 랩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뜻하지 않은 풍부한 성량과 재능으로 빛낸 두 사람이 만든 환상의 콜라보 무대는 촬영장을 뒤집어 놨다.

햄버거 모델이었던 그를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미션도 등장한다. 4개의 햄버거 브랜드 중 그가 광고한 햄버거를 찾으라는 것이다. 자신만만해 보이는 김영철 앞에 예상치 못한 복병이 등장하는데 과연 그는 광고주와의 의리를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제시의 쇼!터뷰'는 페이스북, 유튜브, 피키캐스트, 판도라TV, 곰TV,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