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르씨엘 문시온, 17일 솔로 데뷔...‘미스터 론리’ 발매
입력 2020-06-11 15:39  | 수정 2021-01-13 11:12
실력파 밴드 그룹 르씨엘의 리드보컬 문시온이 돌아온다.

문시온은 오는 17일 12시(정오)에 첫 솔로 디지털 싱글 ‘Mr, lonely(미스터 론리)를 발매,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문시온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미스터 론리는 실력파 뮤지션 ‘TABIAN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기대곡이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펼쳐지는 감성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미스터 론리는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고독한 남자의 쓸쓸한 심경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힘든 사랑의 반복에 지쳐있는 남자가 그 사랑의 흔적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내용이다.


문시온 특유의 깊은 음색과 가슴 절절한 감성으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곡 후반부에 펼쳐지는 여성 보컬의 목소리 역시 감상 포인트다.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로 변신한 문시온은 많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기 위해 노래는 물론 퍼포먼스에도 힘을 쏟았다.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그동안 해온 노력에 대한 좋은 평가를 기대한다.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문시온은 데뷔 전부터 톱스타들의 응원 릴레이를 받으며 주목 받아온 밴드 그룹 르씨엘의 리드보컬이다. 지난해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출연하면서 연기력 또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MBN스타 박찬형 기자 chanyu2@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