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퀴즈’ 유재석, ”신문 보다 보니 지식들 툭툭 나와“ 지식 방출 기대↑
입력 2020-06-10 21:10  | 수정 2020-06-10 21: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최고경영자 편에 기대감이 높아졌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최고경영자(CEO) 특집에 대한 기대감을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가 반갑게 등장했다. 이어서 유재석은 ”아직도 계속해서 생활 속 거리두기..도기..라며 오프닝 멘트를 버벅거려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어제 심한 녹화를 했다고 급 해명해서 웃음을 더했다.
한편 조세호는 이날 최고경영자(CEO) 특집이라고 밝히며 유재석의 지식이 재방출될 것”이라며 잔지식도 있고”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지식 앞에 꼭 잔을 붙여야 하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학식적으로 깊은 그분들을 따라갈 수는 없다. 신문을 보다 보니까 툭툭 나온다”라고 겸손함을 드러냈다.
이어 유재석은 조세호에게 크고 작은 CEO 편인데, 조셉은 입 닿고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조세호는 전투적으로 부딪혀서 그들이 생각하는 이념에 대해 들어보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CEO 특집에 앞서,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인기를 모았던 이준영 역의 전진서가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