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뽕숭아학당’ 임영웅 "우승 후 수만 개 고민 생겨"
입력 2020-06-10 14:51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마음 수련회를 통해 방송 최초로 ‘진짜 속마음을 털어놓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 학당 4회는 전국 시청률 13%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8%까지 치솟으며 4주 연속 수요일 예능 전 채널 1위 왕좌를 수성, 대한민국 예능 대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오는 10일(수) 방송될 5회에서는 ‘트롯맨 F4가 어디에서도 밝히지 못한 고민을 노래로 고백한 후 노래로 ‘셀프 위로를 건네는 ‘심(心) 깊은 뽕클래스를 받습니다.

최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자신을 돌아볼 여유가 없었던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현재의 고민을 털어놓고 자문자답하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혼란한 마음을 털어놓은 ‘트롯맨 F4는 이어 초빙된 인생 상담가에게 심리 상담을 받는 본격적인 수업에 돌입했습니다.

생애 첫 상담에 떨리는 기색을 보인 장민호는 최근 어머니에 대한 고민이 많다”며 아버지를 여읜 후 생겨난 불안, 이제 연세가 많은 어머니도 잃을까 걱정이다”라고 조심스레 말을 꺼냈습니다.

또한 영탁은 바빠진 스케줄로 주변 사람을 챙기지 못하는 미안함을 털어놓았고, 이찬원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그 속에 외로움을 느낀다”, 임영웅은 우승 후 수만 개의 고민이 생겼다”며 생각지도 못한 고민을 털어놔 안타까움과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트롯맨 F4의 고민을 들은 인생 상담가는 ‘인생 카드로 현재 마음을 진단하고 앞으로의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이때 영탁은 평소 쾌활했던 모습과 정반대의 내면이 밝혀지자 귀가 빨개질 정도로 당황했고, 이찬원은 지금껏 말하지 못했던 비밀이 공개되자 소름 돋는다”며 눈물을 쏟아냈습니다.

특히 임영웅은 상담에서 사실 임영웅의 최종 꿈은 ‘이것”이라고 진단받자 맞다”라고 명백한 답변을 건네, 과연 임영웅의 최종 꿈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제작진 측은 ‘미스터트롯 이후 앞만 보고 달려가는 ‘트롯맨 F4에게 숨을 고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고자 ‘힐링 클래스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뽕숭아학당 5회분은 오는 10일(수)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