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 벨벳` 타임랩스 공모전 실시…"우수작 4개 뽑아 제품 증정"
입력 2020-06-09 17:21 

LG전자가 오는 28일까지 'LG 벨벳 타임랩스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 스마트폰의 '타임랩스' 기능을 활용해 LG 벨벳의 4가지 색상(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을 연상시키는 풍경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LG 모바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공모전은 오는 28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G7부터 적용된 타임랩스 기능은 촬영 영상을 짧게 압축해 담아내는 기능이다. 특히 LG 벨벳의 타임랩스 기능은 사용자가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아도 촬영 대상이나 움직임에 따라 자동으로 촬영 배속을 조절한다. 영상 촬영 중에도 배속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LG전자는 출품작 가운데 심사를 거쳐 우수작 4개를 선정해 LG 벨벳을 증정한다. 당선자들은 부상으로 받은 LG 벨벳으로 타임랩스 영상을 추가로 촬영해 내달 중순 예정인 'LG 벨벳 디지털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이번 공모전은 LG 벨벳 출시 후 고객들의 호평을 받는 오묘한 후면 색상과 카메라 기능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 벨벳의 후면에는 LG전자 생산기술원이 독자 설계한 '광학 패턴'이 1마이크로미터(㎛) 정도의 간격으로 적용돼 제품의 색감을 더욱 깊이 있고 입체감 있게 표현한다.
또 트리플 카메라(4800만화소 메인카메라, 800만화소 초광각 카메라, 500만화소 심도카메라)가 적용돼 풍경 및 인물 사진 등 다양한 화각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ASMR 레코닝, 배경 소음과 목소리를 구분해 조절할 수 있는 '보이스 아웃포커스' 등의 기능을 적용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다.
[홍성용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