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영국 명품 헤어브러시 '메이슨 피어슨' 출시…유니코리아 국내 독점계약 체결
입력 2020-06-10 08:00 
전 세계의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헤어를 관리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은 다양한 브랜드의 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 헤어기구 등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들이 공통적으로 선호하는 유일한 아이템이 130년 전통의 메이슨 피어슨 헤어브러시입니다.

메이슨 피어슨은 전 세계 탑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의 인생템 또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통하는 제품입니다.

국내외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극찬하는 영국산 명품 헤어브러시 메이슨 피어슨은 패션화보 촬영장, 패션쇼 및 시상식 뒷편, 광고 촬영장 등에서 당연히 써야 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유명 연예인, 셀럽 그리고 부유층이 주로 이용하는 서울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살롱의 원장들은 이미 그 명성을 알고 메이슨 피어슨을 사용하고 있지만 그동안 국내에는 공식 판매처가 없는 탓에 해외 출장길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이슨 피어슨은 아직도 숙련된 장인들이 핸드 메이드 작업으로 제작을 하고 있어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한 번 구매하면 평생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영국에서는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딸, 손녀 또는 조카에게 가까운 가족들이 메이슨 피어슨 브러시를 선물하면 그 소녀는 선물받은 메이슨 피어슨 브러시를 평생 사용하고 노년에 메이슨 피어슨사에 감사편지를 보내기도 합니다.

메이슨 피어슨 브러시는 메이슨 피어슨 공식몰 및 GSSHOP을 포함한 주요 종합몰, 백화점몰 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청담동의 프리미엄급 헤어살롱, 백화점, 면세점 등에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