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트롯신이 떴다’ 장윤정, 역대급 상큼美 과거 영상에 ‘멘붕’
입력 2020-06-09 11: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트롯신이 떴다에서 트롯신들의 라이벌 비하인드와 장윤정의 역대급 상큼 과거 영상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 녹화에서 트롯신들은 저녁식사를 하던 중 당대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활동했던 ‘트로트 전성시대 과거 이야기에 푹 빠져들었다. 특히 혜은이, 김수희, 나미 등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이 치열하게 경쟁했던 연말 시상식 비하인드부터 가수들의 라이벌 구도까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데 설운도가 당대 최고 아이돌 그룹이었던 젝스키스의 라이벌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게다가, 진성 또한 본인의 라이벌이 월드스타 BTS 라는 이야기에 크게(?) 부정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트롯신들이 상상도 못한 장윤정의 ‘상큼+발랄한 과거 이력이 공개돼 촬영 현장이 발칵 뒤집어지기도 했다. 붐이 장윤정에 대한 퀴즈를 내기 위해 과거 영상을 입수해 온 것.

갑작스레 본인의 과거 영상을 마주한 장윤정은 ‘멘붕 에 빠진 반면, 트롯신들은 윤정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트롯신들이 입을 모아 정말 상큼하다” 너무 예뻐!” 라며 윤정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낸 과거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능감 폭발! 수석을 건 트롯신들의 ‘퀴즈 대결 부터 라떼는 말야~!” 트롯신들의 과거 비하인드는 오는 1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트롯신이 떴다에서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