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돌 피싱캠프’, 1차 티저 공개 “어려운데?”...곡소리 난무 [M+TV컷]
입력 2020-06-09 10:21 
아이돌 피싱캠프 사진=JTBC
‘아이돌 피싱캠프가 ‘낚린이들의 하루가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시키고 있다.

오는 18일 오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피싱캠프가 토니안, 이진호, 한승연, 재효, 다원, 연우의 우당탕탕 낚시 현장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돌 피싱캠프는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 낚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아이돌들의 기상천외한 훈련 과정과 낚시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대 차이를 뛰어넘은 아이돌들의 조합과 국내 최초 ‘아이돌 낚시라는 참신한 설정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아이돌 피싱캠프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낚시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자신만만하게 낚시에 도전했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은 자세와 잡히지 않는 물고기들에 당황한 것. 이들은 연습생 시절로 돌아간 듯 연신 어려운데? 너무 어려운데요”라고 다급하게 외쳐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속속들이 고기를 잡은 뒤 환호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잡았는데?”라며 소스라치게 놀란 다원을 필두로 이진호, 한승연, 재효, 연우 등 멤버들이 고기를 낚으며 환호한 것. 과연 ‘낚린이라고 불리던 이들이 ‘낚시 천재가 될 수 있을지 멤버들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아이돌 피싱캠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