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돌만 포토카드? 임영웅 모델 제품 사면 `포토카드` 증정
입력 2020-06-09 10:1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아이돌 그룹의 전유물이던 '포토카드'가 트로트 스타에게 전파됐다. 임영웅 파워다.
청호나이스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오는 10일과 15일 CJ 오쇼핑 플러스와 CJ오쇼핑에서 판매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속에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올해 3월 말 출시 이후 누적 판매 6000대를 돌파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기존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 외에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 추가로 소개된다.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은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을 활용해 제작된 것으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이날 홈쇼핑 방송에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민트색 측면커버와 공기청정기 보관 파우치, 그리고 여분의 필터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아이돌 그룹 팬들에게는 최고의 인기 소장품. CD를 비롯해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 모델로 등장하는 각종 제품의 증정품으로도 포토카드가 큰 인기다. 이런 포토카드가 최근 트로트 인기 열풍 속에 '임영웅 포토카드'로까지 이어진 것.
한 광고업계 관계자는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뜨거운 인기를 얻으면서, 이들을 모델로 한 제품 군에서도 포토카드 등 새로운 사은품 등이 등장하고 있다"며 "팬심은 젊은 층이나 중, 장년층이나 연령을 막론하고 똑같아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귀띔했다.
sje@mkinternet.com
사진|청호나이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