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bn 10시 주요뉴스
입력 2009-03-18 10:46  | 수정 2009-03-18 10:46
▶ 원 달러 환율 한때 1300원대
원 달러 환율 한때 1400원을 밑돌았습니다. 코스피 지수는 보합권에서 코스닥은 한때 400을 돌파하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내일 운구…"한국인 겨냥 아니다"
자살폭탄 테러로 숨진 네 명의 시신이 운구돼 내일 오후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예멘은 한국인만 겨냥한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 개성공단 통행 오늘도 허용
북한이 개성공단 통행을 이틀째 전면 허용했습니다. 오늘 아침 우리 측에 이날 예정된 방북과 귀환 계획을 동의한다고 밝혔습니다.

▶ 북중 총리 회담 앞두고 식량 거부
북한이 오늘 원자바오 총리와 양국 우호의 해 개막을 앞두고, 미국의 식량 지원을 거부했습니다.


▶ 전 매니저 "장자연 스스로 문건 작성"
전진 매니저 유씨는 "장자연 씨가 스스로 사무실로 찾아와 문건을 작성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문건이 친필로 확인돼 실명이 거론된 인물에 대한 수사도 본격화됩니다.

▶ 윤증현 "국회 나라 이익 돌아봐야"
윤증현 재정부장관은 매경 국민보고대회에 참석해 국회는 나라의 이익과 장래를 위해 일하있는지 돌아봐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 한일 야구 '4강 직행' 대결
월드베이스볼클래식 4강 직행을 위해 한일 양국이 오늘 일전을 벌입니다. 봉중근이 선발로 일본 타선을 상대합니다.

▶ 동아 사과 "K씨 신원은 공개 안 해"
동아일보가 자매지 신동아가 보도한 '미네르바 K'는 가짜라는 자체 조사 결과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가짜 미네르바라고 실토한 K의 신원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