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트와이스, ‘MORE & MORE’로 올킬 퍼레이드…역시 K팝 대표 걸그룹
입력 2020-06-02 11:15 
트와이스 ‘MORE & MOR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의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가 퍼펙트 올킬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지난 1일 발표된 트와이스의 미니 9집 ‘MORE & MORE와 동명의 타이틀곡은 국내외 주요 차트와 유튜브를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이번 신곡은 발매 당일 오후 8시 기준 멜론,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2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실시간 차트 1위를 굳건히 지켰고 네이버뮤직 급상승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일본에서도 신곡 공개 직후 현지 유력 음악 사이트 라인 뮤직의 실시간 톱 100 차트 최정상을 차지해 K팝 대표 걸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신보는 일본,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팀 자체 최고 기록을 수립, 트와이스의 끝없는 성장세를 재입증했다.

타이틀곡 ‘MORE & MORE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15시간 만인 이날 오전 9시경 유튜브 조회 수 1470만 뷰를 돌파, 이는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24시간 조회 수를 9시간여 단축한 호기록이다.

이 외에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등극, 한국과 영국, 캐나다, 브라질 등 21개 주요 국가에서 트렌딩 1위, 미국에서는 3위에 랭크됐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