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F, 챔피온 공식 온라인스토어 선보여
입력 2020-06-01 10:28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LF는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챔피온의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과 유럽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리버스위브(Reverse Weave�)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리버스위브는 스포츠웨어 용도의 기능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브랜드 대표 아이템이다. 원단 세로부분의 수축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단을 세로로 사용하고, 가로 방향의 활동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양 옆에 사이드 판넬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챔피온은 이 라인에 대해 1938년 특허를 취득했다.

또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 상단에 상시 배치,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LF측은 설명했다.
'챔피온 매거진' 코너도 운영한다. 챔피온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 상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자세하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함이다.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EU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