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세종 첫 패션 전문 아울렛 `엠브릿지 W몰 세종점` 오픈
입력 2020-05-22 10:21 
[사진 = W몰 세종점]

서울 가산 일대에서 13년간 인기를 이어온 패션아울렛 W몰이 세종시 복합업무시설 엠브릿지에서 '엠브릿지 W몰 세종점'(2호점)을 개장했다. 세종시에는 대형 패션 유통시설이 없어 거주민들은 주변 지역으로 쇼핑을 가야했지만,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이 문을 열면서 쇼핑 및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독특하고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복합쇼핑몰과 차별성을 둔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은 세계적인 건축가 톰 메인의 건축그룹 모포시스가 설계했다. 빛의 흐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중앙타워의 프릿티드글라스 마감은 엠브릿지의 아름다움의 결정체로 세종시 방축천의 다이나믹한 물결의 흐름을 표현했다.
또한 세종시에 최적화된 도심형 아울렛으로 세종 최초 브랜드 풀 라인 업(Full Line-up) 구성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엠브릿지 M1동 지상 1~2층, M2동 지하 1층~지상 2층은 쇼핑 공간이며, 스포츠 및 골· 아웃도어 및 여성·남성 커리어, 도심형 브랜드 등 1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층별 구성은 M1동 1층 영캐주얼·영스트릿트·구두·패션잡화, M1동 2층 여성캐릭터·여성커리어·남성·아동·키즈카페·수유실·수선실, M2동 지하1층 이지캐주얼·진캐주얼, M2동 1층 골프웨어·아웃도어·유니섹스캐주얼, M2동 2층 아디다스·리복팩토리아울렛·스포츠, 지상 3층 F&B 직화한상·마라공방·매란방·반포6, M1동 지하2층~1층 영화관 메가박스 프리미엄 공간으로 구성됐다.

세종시 최대 규모로 입점한 아디다스·리복 팩토리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최대 70~30%에서 전상품 추가 20% 오픈 축하 할인전을 진행한다.
엠브릿지 W몰 세종점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들에 각종 프로모션이 선보일 예정이며 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만큼, 기한인 8월까지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세종시 거주 시민이면 신용·체크카드로 결제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행사와 황금 100돈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축하 이벤트를 이날부터 6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매주 토·일요일 뮤직콘서트와 컬쳐콘서트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여름맞이 선스틱 기념품 이벤트와 쇼핑 레이싱 대회 등 고객 참여행사가 펼쳐진다.
석정인 W몰 세종점장은 "서울 가산의 명성을 이어 세종시 대표 패션아울렛으로 자리매김하고 젊은 세종의 니즈를 반영한 글로벌 브랜드부터 트랜드 브랜드까지 지속적으로 입점시킬 예정이며 이커머스 마켓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팝업스토어 형태로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이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은 코로나19 사태 확산을 막기 위해 오픈 당일 오전까지 방역을 하고 오픈 이후에도 시간·일 단위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