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젝트 팀 오선지, ‘전화할까봐 (vocal. 원종찬)’ 공중전화 라이브 공개
입력 2020-05-21 15:53 
프로젝트팀 오선지 사진=오선지 ‘전화할까봐 (vocal. 원종찬)’ 공중전화 라이브, 뮤직비디오 캡처
프로젝트 팀 오선지가 리스너 취향저격에 나섰다.

지난 20일 오후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선지의 싱글 ‘전화할까봐 (vocal. 원종찬) 공중전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엔 신곡 ‘전화할까봐 (vocal. 원종찬) 가창에 참여한 원종찬이 공중전화기를 손에 든 채 마치 헤어진 연인에게 전화하는 듯 감정을 토해내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뽐내고 있다.

특히 원종찬은 클라이맥스로 갈수록 폭발적인 성량과 풍부한 음색을 자랑해 감동은 물론 듣는 이들의 소름까지 유발, 괴물 보컬다운 저력도 드러냈다.


‘전화할까봐 (vocal. 원종찬)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최재환이 주인공으로 열연, 현실적인 가사에 공감과 몰입까지 더하고 있다.

오선지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전화할까봐 (vocal. 원종찬)는 헤어진 연인 혹은 사랑하는 연인과 싸운 후 전화가 먼저 오기를 기대하면서 전화기만 바라보고 있지만, 먼저 연락하진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법한 복잡한 감정을 가사로 표현한 어쿠스틱 발라드다.

특급 프로젝트로 추억을 소환하고 있는 오선지는 ‘전화할까봐 (vocal. 원종찬)와 관련된 신선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