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코로나19 응원송 전국민 챌린지 진행
입력 2020-05-21 11:13 
참가자 20명이 온라인으로 노래를 부르는 비대면 라이브 음원 발표 쇼케이스가 지난 20일 홍대 롤링홀에서 BJ 창현의 진행으로 열렸다. [사진 제공 = KT]

KT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 응원송을 제작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그 마음을 담아' 전 국민 응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T '마음을 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KT는 온라인 라이브 결혼식, 비대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전통시장 온라인 라이브 쇼핑, 프로야구 비접촉 시구에 이어 국민 응원송으로 비대면 소통 시리즈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겪는 어려움과 아픔에 공감하고 다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것이다.
KT 국민 응원송은 지난 12일 <그 마음을 담아>라는 타이틀로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지니뮤직에 정식 공개됐다.
KT는 국민 응원송의 희망 메시지 전파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그 마음을 담아' 전 국민 응원 챌린지를 진행한다. <그 마음을 담아> 한 소절 따라 부르기 영상 또는 '마음을 담다' 수어 표현 영상과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린 후, 해시태그나 지인·친구 태그 등을 통해 릴레이 방식으로 챌린지를 이어간다.
상세한 내용은 K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