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상, 청정원 가벼운 일상식 습관브랜드 `라이틀리` 출시
입력 2020-05-19 15:29 
라이틀리_마시는 곤약죽 3종 및 곤약브리또 2종 [사진 제공 = 대상]

대상이 가볍운 일상식습과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를 론칭하고, 간편식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라이틀리'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만든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다. 론칭과 함께 함께 열량은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곤약을 활용한 신제품 '마시는 곤약죽' 3종과 '곤약브리또' 2종을 선보였다.
라이틀리_마시는 곤약죽 3종[사진제공=대상]
대상 관계자는 "가볍고 맛있는 건강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온라인 전문 판매로 가성비를 더한 '라이틀리'를 론칭했다"며,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라이틀리'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