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은혜, 5:5 쪽머리에도 굴욕없는 미모...`대장금` 리즈시절과 똑같네
입력 2020-05-19 15: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현유진 인턴기자]
배우 박은혜가 사극분장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19일 박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쪽 찐 머리와 한복 차림으로 사극 분장을 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혜는 "내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 되는 그 유명한 #쌍갑포차에 왜 쪽 머리에 한복을 입은 제가 등장하는지 궁금하시다면~~#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로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특별출연을 알렸다.
이어 "#분명 쌍갑포차는 사극이 아닌데 그쵸? ㅎㅎ #겨울촬영"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사진 속 박은혜는 정 가르마에 쪽진 머리를 하고도 굴욕 없는 외모를 선보이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화려한 수가 놓인 한복을 입은 박은혜는 과거 '대장금' 출연 당시와도 견줄 바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박은혜는 배우 임영아와 친분을 과시하며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 옛날 연생이랑 똑같다. 하나도 안 변했네", "유독 사극 분장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기 엄마인 게 믿기지 않네요", "중전마마인가요? 한복차림이 넘나 고급스럽네요 반응으로 박은혜의 미모에 감탄했다.
한편 박은혜는 연예계 돌싱녀들을 조명하는 MBN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에 출연 중이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박은혜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