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터트롯` 김중연 "`절박한 심정으로 시도한 `생수쇼` 덕에 눈도장"
입력 2020-05-19 11:3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중연이 앳스타일(@star1)과 함께했다.
김중연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무드부터 남성미를 강조한 콘셉트까지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2015년 보이그룹 에이식스피(A6P)로 데뷔했지만 큰 빛을 보지 못했던 김중연. 힘든 시기 소속사 대표님의 권유로 우연히 출연하게 된 ‘미스터트롯은 그의 말마따나 ‘신의 한 수였다. 그는 ‘미스터트롯은 내 인생의 전환점이자 기적 그 자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제대로 찍었던 ‘생수 샤워 퍼포먼스 무대에 대해선 절박한 심정으로 담당 작가님의 제안을 반영해 시도하게 됐다. 생수쇼 덕분에 나를 제대로 알릴 수 있었다”고 말하며 감격스러웠던 당시를 회상했다.
최근 트로트계 대세로 거듭난 그에게 댓글을 읽어보는지 묻자 빼놓지 않고 다 본다.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매일이 꿈만 같다. 악플마저도 감사하다”고 답했다.
김중연은 이번 인터뷰에서 곧 있을 팬미팅 소식도 빼놓지 않았다. 그는 5월 23일에 단독 콘서트 겸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열심히 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중연의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2020년 6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앳스타일[ⓒ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