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김종국 내세운 젝시믹스, 이번엔 男心 훔친다
입력 2020-05-15 13:50 

'국민 레깅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젝시믹스가 이번엔 남성 시장을 정조준 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운동하는 남성을 위한 '젝시믹스 맨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광고 모델로 가수 김종국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그 동안 쌓아온 애슬래저 노하우와 기술력을 남성 액티브웨어 시장으로 확대, 브랜드 성장성 및 파급력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젝시미스 측은 "젝시믹스 맨즈라인은 출시 전부터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다양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젝시믹스의 해외시장 진출 기반을 갖추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고퀄리티 기능성 브랜드로 출시된 젝시믹스 맨즈는 건강미와 남성미를 대표하는 김종국을 브랜드 대표 얼굴로 발탁하면서 에너제틱한 이미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김종국은 화보에서 젝시믹스 맨즈 라인을 입고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동시에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진 김종국은 건강하고 반듯한 이미지로 여성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 팬들도 보유하고 있어 젝시믹스 맨즈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맨즈라인은 레깅스 뿐 아니라 반바지, 반팔 등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상하의 20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심볼 역시 젝시믹스 여성 로고와는 다른 각진 로고를 사용해 젝시믹스 맨즈만의 파워풀한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특히 한국 남성에 잘 맞는 설계도 주목된다. 외국인 기준으로 제작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과 달리 국내 체형을 표준으로 만들어 입었을 때 입체감과 핏이 남다르다. 덕분에 다리가 더 길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젝시믹스 측은 설명했다.
젝시믹스는 맨즈라인 출시를 기념해 5월말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10%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맨즈 상품 포토리뷰를 올려준 고객에게 적립금을 2배로 선물한다. 또 브랜드 공식 SNS 계정에서 젝시믹스를 함께 입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젝시믹스 맨즈를 소개해주면 추첨을 통한 10명에게 커플로 입을 수 있는 남녀 레깅스를 제공한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이어 홍대, 가로수길,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젝시믹스는 여성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이번 젝시믹스 맨즈 공개를 기점으로 여성과 남성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젝시믹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액티브웨어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