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K포토앨범]아스트로 `쇼챔피언` 1위, 차은우 눈물도 영롱한 `얼굴천재`
입력 2020-05-14 09:08 
그룹 아스트로가 `노크(Knock)`로 5월 둘째 주 `쇼챔` 1위를 차지하는 감격을 맛봤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강영국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신곡 '노크(Knock)'로 '쇼챔피언' 1위를 차지한뒤 기쁨의 웃음과 감격의 눈물이 교차했다.
MBC플러스(MBC M) 음악프로그램 생방송 '쇼 챔피언'이 13일 오후 일산 드림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그룹 아스트로가 지난 4일 발표한 '노크(Knock)'로 1위를 차지했다.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1위 발표 후 소속사 식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특히 팬덤 아로하의 성원에 고마움을 전할땐 멤버 전원이 눈물을 쏟았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그룹 아스트로와 크래비티, 공원소녀, 버스터즈, 느와르, 파나틱스, 2Z와 가수 문종업, 나띠, 윤태경, 성국, 마이진, 박강성X루 등이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아스트로가 지난 4일 발표한 '노크(Knock)'로 5월 둘째 주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노크(Knock)'로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한 아스트로 차은우가 트로피를 들고 밝게 웃고 있다.

'얼굴천재' 차은우
그룹 아스트로가 지난 4일 발표한 '노크(Knock)'로 1위를 차지했다. 아스트로 멤버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

↑'얼굴천재' 차은우, '눈물천재'로 거듭나다.


아스트로 차은우, '쇼챔' 1위의 감격.

↑차은우, 눈물도 무색한 화보같은 '얼굴천재'


[sumur@mkinternet.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