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븐틴 다큐, 월드투어 담았다…15일 공개
입력 2020-05-13 13:04  | 수정 2020-05-20 13:05

그룹 세븐틴의 월드투어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SEVENTEEN : HIT THE ROAD가 공개됩니다.

오늘(13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다큐멘터리 ‘SEVENTEEN : HIT THE ROAD 첫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다큐멘터리 공개 임박을 알렸습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깔끔한 흑백의 조화로 간결하게 다큐멘터리 타이틀 ‘HIT THE ROAD(힛 더 로드)와 함께 멤버 이름만이 새겨져 있어 다큐멘터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HIT THE ROAD는 글로벌 대세 세븐틴의 다큐멘터리로 월드 투어 ‘ODE TO YOU 일정 속 일상적인 모습과 함께 새롭게 마주한 길 위에서 그동안 단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이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로서 고민하고 부딪히며 노력하는 세븐틴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드러내는 것은 물론 회차별로 멤버 개인의 테마를 집중 조명, 하나의 세븐틴 그리고 도전하며 나아가고 있는 열 세 명의 빛나는 청춘을 담아내며 데뷔 6년 차에 수많은 성적을 거두고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샅샅이 공개할 전망입니다.

세븐틴의 다큐멘터리 ‘HIT THE ROAD는 모레(15일)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총 15편으로 나뉘어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세븐틴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