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듀오백, 신개념 의자구매 서비스 `삼삼한 서비스` 오픈
입력 2020-05-13 09:56 
듀오백의 삼삼한 서비스로 구매 가능한 IoT헬스케어 체어 '자세알고'

의자 전문업체 듀오백(대표 정관영)이 신개념 의자 구매 서비스인 '삼삼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삼한 서비스는 듀오백 의자를 3년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고 3년 무상A/S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신개념 의자구매 서비스로 듀오백에서 의자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제품을 현대카드 혹은 하나카드로 구매하고 듀오백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3년 무상 A/S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듀오백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지난 4월 출시된 IoT 헬스케어 체어 '자세 알고', 천연 라텍스 모델 브라보 100L-T, D2 200-T 등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 번 구매 시 장기간 사용하게 되는 의자의 특성을 고려하여 기획된 이번 서비스는 초반 구매 비용의 부담을 줄여주고 3년 무상A/S서비스를 통해 구매 후에도 꾸준히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삼한 서비스를 통해 의자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휴대용 접이식 체어 이지스툴을 증정한다.
듀오백 관계자는 "평소 구매해보고 싶었던 듀오백 제품들을 부담 없이 쉽고 믿을 수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삼삼한 서비스'의 이름처럼 소비자의 마음을 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