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유, 포스트말론과 SNS 맞팔 "저보다 동생이더라"
입력 2020-05-13 09:41  | 수정 2020-05-13 09:42
아이유 / 사진=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

가수 아이유가 포스트 말론과 SNS '맞팔'을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아이유는 어제(12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의 '아이유가 포스트말론 맞팔한 이유? 본인등판에서 확인하기'란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습니다. 아이유는 이 영상에서 포스트 말론과 SNS 맞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유는 "포스트 말론이 팔로우를 했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잊고 있었다"며 "동생이 미국에서 유학 중이다. 제가 요즘 미국에서는 누가 최고냐고 물어보니 동생이 '포스트 말론 미만 잡'이라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계속해서 아이유는 "동생한테 포스트말론이 나 팔로우했다고 하니까 진짜 난리가 나더라"며 "저도 허세 부리고 싶은 마음에 동생이 보는 앞에서 '맞팔'을 눌렀다"며 웃었습니다. 아이유는 "포스터 말론 씨가 저보다 동생이더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은 3집 '할리우드스 블리딩'(Hollywood's Bleeding)으로 지난해 미국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한 가수입니다.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OST, '썬플라워(Sunflower)' '싸이코(Psycho)'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