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태현 "이광수, 이선빈 어떤 모습 좋아하는건지 모르겠다" 폭소
입력 2020-05-13 09: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차태현이 이선빈과 공개 열애 중인 이광수를 언급했다.
12일 오후 OCN 새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 총12부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강효진 감독,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이 참석했다.
이날 이선빈은 "오늘 제가 꾸미고 온 모습을 보고 다들 놀라시더라"라며 "극 중에선 머리를 안 감은 듯 보이기도 하고 전혀 꾸밈없이 리얼한 모습으로 나온다"라고 자신이 맡은 ‘정의감 넘치는 열혈PD 강무영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차태현은 이선빈의 남자친구 이광수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태현은 "도대체 이광수가 이선빈의 어느 모습을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다. 털털한 모습을 좋아하는지, 지금 모습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며 "개인적으로 메시지 좀 남겨 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선빈은 차태현의 너스레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번외수사'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을 그린 작품. ‘드라마틱 시네마(Dramatic Cinema) 프로젝트의 세 번째 작품이다.
영화 ‘내 안의 그놈,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 드라마 ‘실종느와르 M을 집필한 이유진 작가와 신예 정윤선 작가, 그리고 ‘범죄도시, ‘성난황소를 기획-제작하고 ‘악인전을 공동제작한 마동석의 팀고릴라가 공동기획한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는 '루갈' 후속으로 23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