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동화세상에듀코, `성적향상코칭` 서비스 런칭
입력 2020-05-12 14:05 
성적향상코칭 교육받는 학생

초·중·고 코칭교육 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는 12일 기존 일대일 라이브 화상 수업 'e상상코칭'에서 활용 가능한 시간관리 코칭프로그램 '성적향상코칭'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성적향상코칭은 담당 플래닝코치 1명이 스마트 코칭기법을 활용해 월간·주간 뿐만 아니라 하루단위로 시간을 세분화하는 학습 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돕는다. 코로나 확산 여파로 학생들도 온라인 수업에 적응해가고 있지만 학습 효과에 대해 의문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학부모의 가장 큰 불만은 수업시간 외에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 학생들이 그 시간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모른다는 것이다.
'e상상코칭'의 성적향상코칭은 학생 스스로 시간 관리하는 법을 알고,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 될 수 있도록 일대일 플래닝코치가 매칭되어 자체 개발한 플래너를 활용하여 실시간 화상 수업을 진행한다.
성적향상코칭 개발본부장은 "그동안 e상상코칭 학생들을 분석한 결과 플래너를 통해 시간관리를 잘하고 스스로 성취감을 느낀 학생들은 성적향상 효과를 보았다"며 "이번 서비스를 위해 2500여명의 코치 중 전문 플래닝코치를 별도로 선발해 교육했다" 고 말했다. 한편, 동화세상에듀코는 이번 코로나 사태에 대구지역 500여명 학생들에게 일대일 라이브 화상수업을 무료로 3개월간 지원하고 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