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예은, 덕분에 챌린지 동참→문가영·양혜지 지목...`성대 여신 우정`
입력 2020-05-11 15: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현유진 인턴기자]
배우 신예은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신예은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박규영 언니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며 "코로나 19로 오늘도 현장에서 힘써주시는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의료진분들도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라는 감사 인사를 했다. 이어 "다음으로 문가영 선배님, 양혜지 선배님 함께 해주세요!"라고 다음 타자를 지목했다.
세 사람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선후배 사이로 활발한 만남을 통해 두터운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문가영과 양혜지는 연기예술학과 15학번, 신예은은 16학번으로, 동문 간 특별한 친목이 화제가 됐다. '성대 여신', '미모 트리오'의 수식어를 가진 세 사람은 연기활동과 학업을 성실히 병행하며 대학 내 유명인사로 통한다.
문가영은 11일 신예은의 지목에 곧바로 화답하며 "우리 예은이, 도희언니의 마음을 이어받아 뜻깊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매 순간 힘써주시고 계신 전 세계 의료진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하루빨리 우리에게 소중한 일상이, 그리고 무엇보다 모든 의료진분들께서 건강하시길 소망합니다. 다음으로 주빈 언니, 슬기 언니 함께해주세요:)"라며 덕분에 챌린지 동참을 인증했다.
누리꾼들은 "세 사람 친목 너무 보기 좋아요", "성대 여신들이 여기 있네", "가영 씨 '덕분에 챌린지' 신속한 인증 좋아요"등의 반응으로 세 사람의 우정을 응원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신예은, 문가영, 양혜지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