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위메프오, `할인티켓` 신규파트너사 `중개수수료 0% 혜택`
입력 2020-05-11 11:31 
[사진 제공 = 위메프오]

위메프오는 올해 말까지 '할인티켓' 서비스에 신규 입점하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중개수수료 0% 정책'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위메프오는 '배달픽업' 서비스와 '할인티켓'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할인티켓 서비스는 내 주변의 맛집과 뷔페, 뷰티, 레저·키즈, 생활·여가, 해외 입장권, 제주 이용권 등 다양한 분야의 매장 티켓을 판매한다.
위메프오는 "이번 중개수수료 0% 정책은 매장을 운영하는 업주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플랫폼인 위메프오를 무료로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파트너사는 위메프오 할인티켓 서비스에 신규 입점해 정가의 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할 경우 중개수수료 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판매자는 위메프오 플랫폼에서 ▲매장 홍보 ▲특정메뉴 및 특정시간 할인 ▲전메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수 있다.

위메프오는 이용자에게 구매금액의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 비용은 전액 위메프오가 부담하며, 신용카드나 유료 포인트로 결제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여행·뷰티·레저 등 O2O 티켓과 배달·픽업 메뉴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위메프오 할인티켓 이용자는 기본 5% 할인과 위메프오의 5% 적립금으로 총 10% 상당의 가격 혜택을 받게 된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초기부터 쌓아온 지역 딜 서비스의 역량을 바탕으로 위메프오 앱 내에서 할인티켓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며 "중개수수료 0% 혜택과 소비자 적립 혜택 제공이 사장님의 매출 활성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