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나귀 귀` 현주엽, 20kg 깜짝 다이어트 비결 "라면 안 먹었다"
입력 2020-05-09 15: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당나귀 귀의 MVP 현주엽이 20 kg를 감량, 반쪽이 된 얼굴로 돌아왔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1주년을 맞아 다시 돌아온 현주엽의 컴백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현주엽은 등장부터 확 달라진 슬림 비주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해 ‘당나귀 귀 출연 당시와 비교해 몰라보게 달라진 날씬한 체형을 선보인 것. 전현무는 배가 없어졌다”, 김숙은 진짜 얼굴이 반쪽이 됐다”면서 확 달라진 현주엽의 변화에 놀라워했다.
현주엽은 한동안 라면을 먹지 않았다”고 밝혀 그 끊기 힘들다는 ‘면식을 멀리하게 된 이유에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로 현주엽은 자신의 체중 전성기 시절에 비해 20kg 가까이 줄었다고 해 과연 그의 놀라운 다이어트 비법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최근 감독직에서 물러난 현주엽은 근황과 소감을 밝힐 예정이어서 많은 농구팬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예능 친정으로 복귀한 현주엽의 모습은 10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