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준익, 현실적 이별 3단계 프로젝트 앨범으로 ‘공감+추억’ 예고
입력 2020-05-08 12:10 
가수 준익 사진=제이지스타
가수 준익(JUNIK)이 현실적 이별 3단계 프로젝트 앨범으로 대중의 공감대를 살 계획이다.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준익의 신곡 ‘짙은 너의 향기조차 못 느끼게가 공개된다.

‘짙은 너의 향기조차 못 느끼게는 연인과의 이별에 후회하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달콤한 준익만의 음색과 산뜻한 멜로디 그리고 이와 대조되는 쓸쓸한 가사 등이 특징이다.

특히 준익은 ‘짙은 너의 향기조차 못 느끼게를 시작으로 ‘척과 ‘미안해로 현실적인 이별 과정을 담은 3단계 앨범을 순차 발표, 누구나 공감하고 지난날을 떠올릴 시간도 선물할 예정이다.


신곡과 함께 대중의 이별 감성을 제대로 자극할 준익은 ‘데자부 (DEJAVU) (Feat. Tommy $trate)와 ‘You Know(유 노) 등으로 독보적인 알앤비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그 후 ‘Rain (Feat. Kass)(레인)을 통해 본능적으로 끌리는 남녀가 서로를 마주 볼 때 느끼는 순간을 그렸고, 달콤한 고백송인 ‘루프탑(Rooftop)과 상쾌한 아침을 위한 힐링송인 ‘모닝콜로 기분 좋은 설렘도 안겼다.

작사와 작곡은 기본, 준익 자신의 곡 외에도 딘딘과 슬리피 등 다양한 아티스트 앨범 피처링, 작곡 등에 참여해 흠잡을 데 없는 음악적 실력까지 뽐내고 있다.

‘고막 남친의 새로운 면모를 준비하고 있는 준익은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짙은 너의 향기조차 못 느끼게에 대한 콘텐츠는 순차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