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서연, 훈훈하게 `덕분에 챌린지` 인증...김아중·음문석 지목
입력 2020-05-07 16: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현유진 인턴기자]
배우 진서연이 릴레이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진서연은 지난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 밤낮으로 애써주시는 대한민국과 전세계 의료진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더불어 의료진 여러분들의 안전을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숙여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한효주 배우님과 유희제 배우님의 지목으로 뜻깊은 챌린지에 함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끝까지 애써주심을 감사히 여기며 맡은 바 위치에서 잘 지켜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진서연은 "다음으로 배우 김아중님, 배우 음문석님, 김창옥 교수님 따뜻한 마음 함께 해주세요.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고맙습니다"라며 다음 타자를 지목했다.

사진 속 진서연은 따뜻한 미소로 '덕분에 챌린지' 참여를 알리는 수어 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싱그러운 봄 배경에 수수한 차림의 진서연이 눈에 띈다. 진서연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극복을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깊은 감사를 보냈다.
한편 진서연은 지난 3월 종영한 OCN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서 광역수사대 팀장 황하영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진서연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