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KB국민카드, 이지 사운드 뮤비 유튜브 조회수 300만회 돌파
입력 2020-05-07 15:45 

KB국민카드는 국카스텐, 노라조, 에이프릴 등의 가수들과 손잡고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이지 사운드(Easy Sound)'의 뮤직비디오가 한달 여만에 SNS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를 통해 음악 콘텐츠를 소비하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5종의 KB국민카드 서비스와 상품 혜택을 직관적인 노랫말과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으로 구성한 뮤직비디오로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록(Rock), 댄스, 성인가요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다섯 팀의 아티스트가 옴니버스 형태로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지난 3월 24일 '티저'편을 시작으로 매주 1편씩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지난달 말에는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앨범으로 발매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