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나영, 귀요미 아들과 동반 모델 발탁
입력 2020-05-07 10: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아들과 함께 한 건강식품 광고모델로 동반 발탁됐다.
김나영은 아들 신우와 함께 ‘장건강 문화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인체 면역 세포의 70%가 존재하는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최근 범람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 중 나한테 맞는 좋은 유산균을 선택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컬처렐로 건강한 장 만들기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이자 패셔니스타인 김나영은 최근 자신의 개인 유튜브와 방송을 통해 두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현명하고 당당한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나영은 평소 애정 하던 브랜드인 컬처렐과 함께 협업하게 돼서 기쁘다.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유산균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모델 발탁에 대한 소감을 전해왔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은 유튜브를 통해 수많은 이모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들 신우의 귀염 발랄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
즐거웠던 촬영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과 신우의 귀여운 NG 영상 및 비하인드컷 등은 한독의 공식 유튜브와 컬처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계획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