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슬의생` 조정석, 기타 연습 비하인드 공개 `압도적 분위기+훈훈 비주얼`
입력 2020-05-06 10: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안방극장을 '익준홀릭'에 빠트린 조정석의 기타 연습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화제성과 작품성을 모두 사로잡으며 순항 중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에서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조정석의 숨은 노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조정석은 장소를 불문하고 기타 연습에 한껏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작품 안에서 매 회 새로운 곡의 기타 연주를 선보이는 조정석은 밴드 장면을 위해 촬영 대기시간에도 세트장 밖과 안을 오가며 기타를 내려놓지 않은 채 연습에 매진할 뿐만 아니라 촬영장을 넘어 광고 촬영 대기실에서도 기타 연습에 열중하고 있어 그의 작품을 향한 애정과 노력이 엿보인다.
조정석은 ‘아로하에 인기에 이어 극 중에서 ‘밤이 깊었네와 ‘시청 앞 지하철역에서, 그리고 최근 ‘내 눈물 모아의 보컬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조정석은 드라마와 캐릭터의 완성도를 위해 연기뿐만 아니라 악기 연주 연습에 열중하는 비하인드가 공개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익준 홀릭'의 이유를 짐작게 했다. 또한 시청자들이 조정석 보컬의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해 달라는 요청이 계속돼 화제다.
한편, 조정석이 활약 중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