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성광 "♥이솔이, 배우 출신 아닌 전문의약품 영업사원"(`동상이몽2`)
입력 2020-05-05 08: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방송인 박성광이 예비신부 이솔이에 대해 이야기�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개그맨 박성광·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이 새로 합류했다.
이날 박성광은 예비신부 이솔이의 매력에 대해 "우선 너무 예쁘다. 예의가 바르다. 세 번째는 정규직"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출연에 긴장한 듯한 모습에 박성광은 "우리 애기 잘할지 모르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솔이는 전문의약품을 다루는 영업사원이라고. 박성광은 "얼마 전에 과장으로 승진했다. 2년 연속 실적 1등"이라며 자랑에 여념이 없는 모습을 보였고 이솔이는 "병원에서 처방전이 있어야 살 수 있는 전문의약품의 정확한 제품 정보를 의사들에게 소개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성광은 "아는 오빠가 하는 웹드라마에 우정 출연했다. 본인이 배우란 걸 기사 보고 알았다"면서 배우가 아니라고 설명했고 이솔이 역시 "배우가 아닌 직장인"이라고 이야기했다.
박성광은 또 이솔이에 대해 "모든 게 완벽한 사람"이라며 "내가 어떻게 이런 사람을 만났나 싶다"고 깊은 애정을 자랑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