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1번가, KGC인삼공사와 정관장 매장픽업 서비스
입력 2020-05-04 13:13 
[사진 제공 = 11번가]

11번가는 KGC인삼공사와 '정관장 매장픽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11번가에 입점한 정관장몰(정몰)의 주요 60여 개 상품을 11번가에서 주문한 뒤 전국 800여 개 정관장 매장에서 원하는 날 찾아갈 수 있다.
11번가는 이달 8일 어버이날을 비롯해 추석이나 설 등 선물 주문이 한꺼번에 몰릴 때 배송지연이나 배송마감으로 인한 어려움 없이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언제든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1번가 정몰에서 정관장 상품을 주문 후 '매장 픽업'을 선택하고 매장과 수령일, 수령 가능시간 등을 결정하면 된다. 매장별로 재고수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포장도 무료로 할 수 있다.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상품 준비가 완료됐다고 확인되면 매장에서 직원에게 교환번호를 알려준 뒤 수령하면 된다.
11번가는 "올해는 어버이날 직전 연휴가 길어 미처 선물을 주문하지 못한 고객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안심하고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면역력 증진에 관심이 높아진 만큼 부모님 선물로 정관장을 찾는 수요도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11번가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이날부터 오는 8일까지 정관장 매장픽업 서비스가 가능한 인기상품 40여 종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최대 1만원)쿠폰과 T멤버십 최대 22% 할인(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