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협, 60주년 맞이 `온(ON)뱅크` 이벤트…2억원 통크게 쏜다
입력 2020-05-04 12:01 
[사진 제공 = 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신협의 날인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온(ON)뱅크' 이벤트를 통해 최대 4만1200명 대상으로 캐릭터 '어부바 인형', '어부바 이모티콘', 모바일 상품권 등 총 2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기간 내 관련 상품을 이용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온(ON)뱅크 신규 가입 고객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어부바 캐릭터 인형 1만개를 증정하며, '어부바 이모티콘'은 2만7000개를 선착순 지급한다. 온(ON)뱅크를 통해 가입한 신규 조합원 1000명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더해 온(ON)뱅크 전용 예금상품인 '유니온 정기적금'과 '유니온 자유적립적금'을 신규 개설하고 총 20만원 이상 납입한 경우 및 '드리밍 박스' 상품의 평균 잔액을 150만원 이상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만원)을 제공한다. '온 모임통장'을 이용해 모임 회원을 10명 이상 유지할 경우 100명 대상으로 모임 지원금 5만원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제 계약 대출 신청 고객 대상 모바일 상품권 증정, 신협 체크카드 발급 및 이용자 대상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7월 중순 신협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신협의 모바일 통합 플랫폼 온(ON)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며 신협의 비과세 혜택(단, 농특세 1.4%는 부담)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예금·대출·공제·체크카드·환전 등 신협의 모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