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수정, 비건화장품과 컬래버...`청초한 비주얼`
입력 2020-05-04 10: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임수정이 비건 화장품과 컬래버를 진행, 건강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임수정이 비건 화장품 ‘Melixir와 함께 컬래버 작업을 진행했다. 비건 뷰티를 통해 새로운 행보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비건화장품이란 동물을 존중하는 윤리를 기반으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며, 생산에서 유통까지 동물 보호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말한다.
컬래버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굵게 웨이브 진 긴 머리에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뽐내며, 내추럴하고 편안한 무드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수정은 ‘Melixir와 함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수분 크림 ‘비건 릴리프 페이셜 크림을 만들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내용물부터 제품의 용기 및 패키지까지 꼼꼼히 살피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제품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임수정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다. 그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한 것은 물론, 소신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기도. 이에 임수정이 보여줄 다양한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임수정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그레이고[ⓒ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