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우새’ 김강훈, 헤어진 여친 비하인드 스토리→홍어 먹방까지 [M+TV인사이드]
입력 2020-05-04 09:59 
미우새 김강훈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배우 김강훈이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고백했다.

4일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13.5%, 13.7%, 14.2%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11주 연속 일요 예능 전체 1위를 기록했다.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겟 시청률 역시 5.3%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16.6%까지 치솟았다.

이날 이상민은 ‘동백꽃 필무렵의 필구 김강훈과 만나 그의 연애 상담을 해줘 눈길을 끌었다.

12살 김강훈은 최근 여자친구와 헤어진지 좀 됐다. 거의 9개월 사귀었다. 뭔가 연애가 지치고 힘들었던 것 같다”고 말해 귀여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강훈이 연애할 때 즐겨 갔던 떡볶이집에서 본격적인 이별 이야기를 나누었다. 서로의 오해가 쌓여 헤어졌다는 강훈의 스토리에 이상민은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었다.

이후 상민은 홍어를 좋아하는 강훈을 위해 홍어 맛집으로 안내했다. 쎄다. 코가 뻥 뚫린다”는 상민과 달리, 강훈은 홍어 특수 부위는 물론 홍어삼합까지 거침없이 먹으며 맛있다”를 연발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